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는 리드 생성 지침
리드 세대는 이전에 당신을 피했지만, 당신은 통제하는 방법을 배우려고 한다.
이 기사가 그것을 도와줄 수 있다.
유용한 조언과 제안을 배우고, 제공되는 모든 것에 주의를 기울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전체 고객 주기가 어떻게 작동하고 구매 과정을 어떻게 진행하는지 아는 것이 긍정적인 결과를 얻기 위한 최선의 방법이다.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오퍼에 대해 생각하고, 조사를 좀 더 한 다음 결정을 내린다.
사이클에 맞춰 오퍼를 타겟팅함으로써 원하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 광고를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 수를 증가시키기 위해 몇 개의 랜딩 페이지를 개발해야 한다.
그렇게 하는 것이 잠재 고객을 웹 사이트로 바로 이동시키는 것보다 종종 당신의 사업에 더 좋다.
그것은 당신의 방문자들이 그들이 찾고자 하는 것을 정확히 보게 되기 때문이다.
이렇게 하면 전반적인 리드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소비자 리뷰와 사례 연구를 활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자료가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에게서 물건을 살 것이다.
제품의 긍정적인 면을 보여주는 연구를 사용하고 현재 고객들로부터 추천서를 받으세요.
사람들이 당신을 믿을 만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리더가 될 것이다.
지나치게 과장된 광고는 사용하지 마라.
광고에 사실이 포함되고 서비스가 사람들에게 어떤 혜택을 줄 수 있는지 확인하라.
투명해지고 사람들이 당신을 더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당신의 리드는 정말 독창적인가? 이 과정을 거치면서 중복 가능성을 고려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중요한 문제다.
이미 여러 번 모은 리드를 간과하는 것은 간단하다.
각 리드의 고유성을 확인하여 가장 성공적인 리드를 만드십시오.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어라.
당신이 제안하는 것을 필요로 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보조제를 팔든 칫솔을 팔든, 저 밖에 그 물건을 찾는 사람이 있으니, 경적을 울리고 한 번 해봐라.
당신의 틈새에 맞는 어떤 사건들이 생겨나고 있는가? 예를 들어, 집을 팔면 지평선에 결혼 엑스포가 있을까? 당신이 거기 있다는 것을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자리를 행사장에 마련하라.
당신의 지역에 어떤 행사가 오고 있는지 알아보려면 신문의 행사 일정을 확인해 보십시오.
웹 사이트를 최적화할 때 긴꼬리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무리하지 말고, 긴 맞춤 키워드는 특정 관객을 공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결국 몇 번의 변화 후에,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잘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지역 단서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러한 그룹들은 서로 리드를 공유하는 경향이 있는 다양한 사업주들을 한데 모은다.
이것에 의해 창조된 가능성은 놀랄 수 있다.
여러분은 치통으로 고통 받고 있기 때문에 좋은 치과의사가 필요하다고 말하는 고객에게 답례할 수 있을 것이다.
관심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진행하십시오.
이러한 일반적인 단서를 수집하는 것은 더 넓은 스펙트럼을 그리는 데 좋다.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캠페인을 맞춤화하면 최상의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달력을 사용하여 리드를 생성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해야 한다면, 미래의 단서는 따로 남겨질 수 있다.
일정표에 근거할 때 보다 전문적인 접근법을 제시하게 된다.
이것은 여러분이 같은 유망주들에게 쓸모없는 공을 계속해서 던지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블로그에 가입하도록 하십시오.
그들이 가입하게 한다는 것은 그들이 자주 다시 확인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의 현재 고객인 사람들을 통해 새로운 리드를 얻는 백업 방법이다.
블로그는 다양한 방법으로 잠재 고객을 창출할 수 있다.
위의 글을 읽었으므로, 당신은 당신의 성공을 추구하기 위해 필요한 지식을 갖게 되었다.
이 지식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개선하십시오.
즉시 이렇게 하면 목표를 더 빨리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